진중권,문의장 아들에 직격탄! 아빠찬스 맞다.
진중권,문의장 아들에 직격탄! 아빠찬스 맞다.
  • The farmnews(더팜뉴스)
  • 승인 2020.01.1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tbc 화면캡처
사진출처/jtbc 화면캡처

진중권 전 중앙대교수는 논란이 되고있는 문희상 국회의장 아들의 지역구 세습 논란과 관련하여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하여 신랄한 비판을 하였다. 

 

아래는 진중권 전 동양대교수의
페이스북글 전문내용

문희상 아드님 왈, "국회의원은 세습 가능한 사안이 아니다. 아버지와 같은 길을 걷지만 '아빠 찬스'는 단호히 거부한다. 세습은 시민들을 모욕하는 것이다."

국회의장 아드님께서 50넘도록 독립을 못 하신 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제가 보기에 그 이유는 논리적 판단력 부족인 것 같아요. 문의장 아드님, 제가 쉽게 설명해 드리죠.

만약 지금 입고 계신 빤스가 원래 아빠가 입었던 거라면, 그걸 '아빠 빤스'라 불러요. 마찬가지 이치로  지금 갖고 계신 선거구가 원래 아빠가 갖고 있던 거라면, 그건 '아빠 찬스'라 부르는 거예요.

쉽죠? 그 자리에 모인 분들, 거기 아드님 때문에 와 계신 거 아녜요. 아버님 때문이죠. 영상으로 축사 보내주신 분들 있죠? 그 분들 그거 아드님 봐서 해 주신 거 아녜요. 아버님 봐서 해 드린 거죠. 그리고 당에서 그 지역 아드님께 드린다고 하죠? 그거 아드님이 잘 해서 드리는 거 아닙니다. 아버님이 국회에서 잘 해서 드리는 거지,

그러니 그 선거구, 맛있게 드세요. 민주당 어차피 특권과 세습을 옹호하는 정당 아닙니까. 다만, '세습이 아니다', '아빠 찬스가 아니다', 어쩌구 하는 헛소리만은 듣지 않게 해 주세요. 역겨우니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